급식사업
급식운영시스템
급식 전문회사 30년 이상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선진운영기법과 축척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급식운영
고객중심.현장중심으로 고객의 불만이나 의견을 신속한 대응과 피드백으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 제공
과학적이고 철저한 위생.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사회공헌활동 지속으로 잔반줄이기 활동 및 친환경세제를 사용하여 환경사랑을 실천
메뉴 관리
집밥과 같은 정성 가득하고 따듯하고 푸짐한 식사제공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한 식단 : 반조리 및 완제품 사용을 제한한 모든 음식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MSG가 함유된 미원 및 다시다 등을 사용하지 않고 다시마, 멸치, 버섯 등을 활용하여 건강한 감칠맛을 냄
식재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모든 식재료는 현장에서 전처리하여 조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외식형 트렌드 메뉴, 다양한 세계메뉴를 전문 쉐프가 조리하는 고품질 메뉴 제공
계절별 신선한 재료를 사용, 한국인 체질 영양소를 조절하고 한국고유의 맞춤형 식사 제공
위생안전
개인위생
사업장 근무자 위생상태 및 건강관리 점검
일일위생점검 및 정기검진
위생복.마스크.장갑 착용
각 공정별 수시 손세척/소독
조리종사자 주 1회 현장교육, 월1회 본사교육실시로 모든 근무자
의무교육 철저 관리
식품위생
식자재 협력업체 선정/관리 강화
엄격한 검수기준 적용
물류.배송시간.적정온도관리
선입선출 원칙으로 철저한 저장식품 유통관리
위생전문 관리 회사를 통한 위생컨설팅으로 빈틈없는 위생관리
시설.환경
작업구역구분(오염/비오염)
잡업공정별 조리기구 구분
조리실/보관창고 온.습도 유지관리
방역,소독전문 협력업체를 통한 시스템 방역, 방제 관리
고객만족관리
현장에서 고객이 말씀하시는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여 빠른 응대와 대처로 고객의 의사가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고객이 요구하기전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실천합니다.
고객의 식사의 질과 더불어 현장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의 식사를 더욱 더 즐겁게 합니다.